프리미엄 이어폼팁 COMPLY 'Aware Pro' 출시소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프리미엄 이어폼팁 COMPLY ‘Aware Pro’ 출시소식

프리미엄 이어폼팁 Comply의 신제품 Aware Pro의 출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COMPLY?

Comply는 미국 Hearing Compenet에서 1990년도 귀 커널 전문가이자 ceo인 올리베이라 박사를 통해 귀에 관련된 15개 이상의 특허권을 갖고 시작된 브랜드이며, 현재 전 세계 75개 이상의 브랜드와 OEM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Viscoelactic 메모리 폼 테크놀로지를 사용해, 컴플라이 팁이 체온에 의해 자유롭게 형태가 변형되어, 각기 다른 사람의 귀 형태에 맞출 수 있도록 한 기술입니다. 외이도 형태나 크기는 일의 움직임이나 체온에 따라 변화하는데, 컴플라이 폼팁은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변형을 이루어 언제나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컴플라이 폼팁은 일반 이어팁보다 30배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으며, 오래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널형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외부소리가 들리지 않게 귀에 딱 맞는 착용감을 좋아하시는 성향의 분들도 있을테지만 외부소리가 제대로 들리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예를들면 외부소리가 제대로 차단되는 이어폼팀을 사용하다가 자동차 경적 소리를 듣지못해서 위험한 상황이 생긴다거나 하는 상황 말이죠.

음악도 듣고 싶지만 외부 소음도 들어야 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작된 AWARE Pro 폼팁을 소개합니다!컴플라이는 보통 차음성과 저역의 음질을 높이는 폼팁 제품을 많이 출시했었죠. 하지만 Aware Pro는 Comply의 기존 팁들과는 다르게 다가오는 차,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 등 외부 소리가 들리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외부의 소리를 들으면서 편안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Aware Pro는 Sport Pro를 깎아 만든 제품입니다.Audio Pro는 둥그런 항아리 Sport Pro는 길쭉한 원기둥 Aware Pro는 각진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Comply 제품을 구매시 참고하세요)

컴플라이 어웨어 프로 폼팁과 기존 스마트코어 폼팁의 차이

COMFORTABLE WEAR 편안한 착용감

신체의 열에 반응하는 메모리폼은 귀의 피로를 덜어주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음악 감상을 도와줍니다.

BE AWARE

외부 상황 인식 다가오는 차, 라이딩,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 등에 꼭 들어야만 하는 외부 소리와 함께 편안한 음악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SECURE FIT

안정적으로 밀착 이어팁은 외이도에 완벽하게 팽창하므로 귀에서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착용방법

Aware pro 폼팁을 연결하실 때 위의 그림처럼 폼팁을 끝까지 눌러 고정시켜주시면 더 완벽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Comply 제품은 사운드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