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i-audio HIP DAC CNET Korea Editor's Choice 선정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iFi-audio HIP DAC CNET Korea Editor’s Choice 선정

IT 전문매체 씨넷코리아가 한 해를 빛낸 중소형 IT 전자기기를 선정하는 ‘2020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2020 CNET Korea Editor’s Choice)’에 iFi audio의 hip-dac이 선정됐습니다.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는 미국 씨넷닷컴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일본 등 씨넷닷컴 글로벌 본부에서 매년 실시하는 행사로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발굴하고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수상에는 ▲혁신성 ▲디자인 ▲가성비 ▲환경친화성 ▲브랜드 가치 등의 기준을 토대로 100여 개 제품들 중 기자단이 최종 21개 제품을 선별했으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아 음향기기 부문에서 iFi audio hip-dac이 선정됐습니다.

hip-dac은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로서, 입문자들이 접근하기 좋은 가격과 4.4mm 단자를 채용하고, 높은 출력을 제공하여 고임피던스 헤드폰도 구동시킬 수 있어 국내외 오디오파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인해 hip-dac의 위상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