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tope, Vocal Bundle Sale 소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iZotope, Vocal Bundle Sale 소식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사운드캣은 iZotope 정식 수입사로써 iZotope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음악 작업을 하시는 많은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왔습니다.

이번 할인 행사 역시 보컬 레코딩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하여 총 78%의 할인행사할인코드 입력 행사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기간 : 2021.05.27 ~ 2021.06.02


할인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Nectar Elements]
보컬 프로덕션에 필수적인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지능형 컴프레션과 피치 보정 등으로 선명하고 정교한 툴인 오디오 플러그인입니다.

[Nectar 3 Plus]
보컬 프로덕션에 필수적인 선명하고 정교한 툴인 오디오 플러그인에서 향상된 Unmasking 컨트롤과 Vocal assistant 등을 더해 세밀한 툴 세트로 진화하였습니다.

[VocalSynth 2]
블렌딩이 가능한 모듈과 스톰프 박스 스타일의 스튜디오 이펙트로 보컬에 색을 입히고 쉐이핑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디오 시그널에 대한 부드러운 음성 처리를 위해 사람의 성대를 모델링 하여 비음, 모음, 포먼트 등의 현태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Vocal Bundle] (VocalSynth 2 + Nectar 3 Plus Bundle + Melodyne Essential)
Nectar 3 Plus 와 VocalSynth 2를 포함하여 Melodyne Essential이 포함된 [Vocal Bundle] 입니다. Melodyne Essential은 피치를 조정하고 음정 타이밍도 맞추고 음정을 잘라서 편집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입력 행사]

공개해 드리는 아래에 할인코드를 구매 시에 입력하면 추가적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할인 코드 입력 행사는 오직 어반싱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iZotope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인 자운드와 실시간 전자 배송 쇼핑몰인 어반싱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어반싱크 바로가기 👇
http://urbansync.cafe24.com/product/list.html?cate_no=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