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김대환, 레전드매거진 커버 장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ROAD FC 김대환, 레전드매거진 커버 장식


문화 · 예술을 비롯하여 방송, 요리, 건축, 스포츠 등 대중문화를 지탱하고, 새로운 담론을 형성하는 동시대 전문인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레전드매거진이 2021년 6월호(vol.28)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서는 대한민국 종합격투기 역사의 산 증인, ROAD FC ‘김대환’ 대표를 심층 취재하여 이 달의 커버스토리로 소개했다. 종합격투기가 폭력성을 앞세운 오락이 아닌 선수들의 피와 땀으로 쌓아 올린 스포츠임을 알리고자 한다.

‘인물, 전설’ 섹션에서는 갑자기 불어온 흥행 열풍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여제 ‘김용임’을 만나 그녀의 음악인생 스토리와 장수비결을 파헤쳐 봤다.

특별히 이번 호에서는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에 직접 방문해 지난 4년간 대한민국과 인도네시아두 국가의 관계를 위해 힘써온 우마르 하디(Umar Hadi) 대사를 만나 인도네시아 고유의 문화 – 음악, 패션, 음식 등에 대해 실제로 체험하며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인도네시아의 슈퍼스타이자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 아프간(Afgan) 실시간 화상 인터뷰도 담았다.

이 외에도 레전드매거진은 웹사이트(https://www.legend-lounge.com)를 통해 최신호의 주요 콘텐츠 소식을 살펴볼 수 있으며, 자운드몰(https://zound.co.kr)에서 6개월 이상 정기 구독 시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레전드매거진 커버스토리 vol.28
레전드매거진 편집팀 : press@soundcat.com



본 내용은 기사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