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자운드 프로모션 [iZotope July Offers]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7월 자운드 프로모션 [iZotope July Offers]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iZotope 공식 수입사 음향기기 전문 디스트리뷰터 사운드캣에서 July Offers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Zotope는 최고의 오디오 프로세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뮤지션, 프로듀서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플러그인 제조사입니다.

이번 July Offers 프로모션은 크로스 그레이드와 업그레이드 툴 그리고 오존 시리즈, RX 시리즈, 뉴트론 등 가장 인기 있는 플러그인들을 최대 96%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7월 한정 절호의 기회! July Offers 프로모션으로 나만의 완벽한 음악 작업을 완성하세요!


[프로모션 기간]

2021. 07. 08 ~ 2021. 07. 31

[프로모션 상품]

iZotope Remix Bundle
RX 8 Std, Stutter Edit 2, Break Tweaker Expanded, Iris 2 등 새로운 이펙트 모듈과 커브 에디터로 다양한 아이디어의 실현과 간편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RX 8 Standard
노이즈가 많이 손상된 오디오를 복원하는 업계에서 대표적인 오디오 복원 툴입니다. 원치 않는 Hum의 주파수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이를 정확하게 제거하여 깨끗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Stutter Edit 2
Stutter 이펙트를 만들어서 여러분의 샘플과 트랙, 믹스를 슬라이싱 또는 다이싱 할 수 있습니다. 리드미컬한 제스처, 스위핑 필터, 글리치 이펙트 등 새로운 이펙트 모듈과 커브 에디터로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합니다.

BreakTweaker Expanded
드럼 샘플을 블렌딩하고 가장 강력한 합성 기능을 활용하여 이전에는 들어보지 못했던 하이브리드 드럼비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Iris 2
샘플러와 오실레이터를 통해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글로벌 이펙트 모듈과 각 보이스에 대한 개별 필터링 및 언벨롭 컨트롤을 통해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RX Elements
VOICE DE NOISE를 활용하여 복원이 필요하거나 프로덕션 녹음 시에 발생하는 노이즈를 깔끔하게 제거합니다. 또한 REPAIR ASSISTANT로 오디오를 분석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zone Elements
로우 엔드와 실시간 악기 분리, 최신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고속의 워크플로우 프로세싱을 제공합니다.

Neutron Elements
새로운 오디오 어시스턴트 테크놀로지와 인터랙티브 비주얼 및 더욱 빨라진 퍼포먼스의 믹싱 플러그인입니다.

Nectar Elements
보컬 프로덕션에 필수적인 직관적 인터페이스와 지능형 컴프레션, 피치 보정 등으로 선명하고 정교한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오디오 플러그인입니다.


본 프로모션은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인 자운드와 어반싱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운드 바로가기
https://zound.co.kr/shop/shopbrand.html?xcode=003&type=N&mcode=050

어반싱크 바로가기
http://urbansync.cafe24.com/product/list.html?cate_no=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