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렌탈 2월 상품 넷째주 상품 업데이트 소식_Ultimate Ears,Simgot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캣츠렌탈 2월 상품 넷째주 상품 업데이트 소식_Ultimate Ears,Simgot

0.캣츠 음향악기 렌탈은??

“인수형” 렌탈과 “써보기” 렌탈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쉽고 간편하게 렌탈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인수형: 계약기간 동안 월 납부가 완료되면 제품 소유.
* 써보기: 실제 제품 구매 전,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을 써본 후 제품 반납.

2월 4주차 신규 상품은 UE(ultimate ears) / Simgot입니다


1.[UE] 5pro universal 24개월(인수) 37,100원

솔직한 저음표현. 넓은 헤드룸 표현.
BA(밸런스드 아마추어)드라이버와 2-way 크로스 오버 회로를 조합하여 보다 확산된 음상을 제공합니다. BA(밸런스드 아마추어)드라이버와 2-way 크로스 오버 회로를 조합하여 보다 확산된 음상을 제공합니다.


2. [UE] 6pro universal 24개월(인수) 45,500원

DJ, 힙합 뮤지션 베이스 연주자 그리고 드러머를 위한 완벽한 이어폰!
BA드라이버 외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추가 되며, 3-way 크로스 오버 회로와 조합하여 더 넓은 헤드룸을 보여줍니다. * 동일한 드라이버 수 와 크로스 오버 회로 수는 보다 자연스러운 저음을 표현합니다.


3. [Simgot] EN700pro 24개월(인수) 8,300원

타 영역을 침범하지 않는 균형 잡힌 저음. 10mm 티타늄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중 저 음역대가 특화되어 디테일한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4. [Simgot] EM3 24개월(인수) 12,500원

Hi-RES Audio 인증!하이엔드 BA드라이버 탑재!
Hi-RES Audio 인증을 획득 하였으며, 고음질의 음원재생을 지원하여 스튜디오 급의 몰입감 있는 사운드 감상이 가능합니다. 고가의 하이엔드 이어폰에 탑재되는 BA(밸런스드 아마추어)드라이버 2개가 탑재되어, 고 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Simgot] EK3 24개월(인수) 14,600원

이어폰의 우아한 프레임과 내 성향에 맞는 이어폰 셋팅.
기하학적 구조인 벌집의 모양에 영감을 받아 이어폰 프레임에 적용하였습니다. 사용자의 취향까지 생각하는 튜닝 스위치 각 포지션 별로 저음, 보컬, 톤의 선명함을 설정 할 수 있어 성향에 맞게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2년 2월!! UE / Simgot이어폰을 인수형 렌탈로  경험 하세요~
이 모든 제품을 카카오 ‘캣츠렌탈’ 구독서비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캣츠렌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