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마이크 사운드를 이끌어내는 프리미엄 팝 필터 브랜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최적의 마이크 사운드를 이끌어내는 프리미엄 팝 필터 브랜드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1992년 미국에서 설립된 스튜디오 액세서리 브랜드 STEDMAN. 전 제품 모두 미국에서만 생산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독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의 금속 팝 필터를 출시하는 등 업계 혁신을 주도해온 STAEDMAN 팝 필터와 클램프 어댑터를 사운드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적의 사운드를 이끌어내는 팝필터 <STEDMAN>

STEDMAN 메탈 팝 필터는 마이크 캡슐에서 아래쪽으로 공기흐름을 바꿔줌으로서 패브릭 소재 팝 필터 대비 파열음과 치찰음을 깨끗하게 상쇄시켜주고 호흡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소리를 잡아주어 최적의 사운드를 마이크에 전달합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후반 작업에 훨씬 유리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등 그래미 아티스트, 믹 슐츠 (Mick Schultz) 등 유명 프로듀서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STEDMAN의 필터와 고강도 합금 클램프는 에서 특허를 받은 소재와 부품입니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처리하여 장기간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DMAN 팝필터는 고가의 스튜디오 장비를 보호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나일론 팁이 결합된 고품질 클램핑 노브가 함께 제공됩니다.

STEDMAN 팝 필터의 손쉬운 결합, 포지션 변경이 가능한 13인치 헤비-듀티 타입의 구즈넥과 확장형 클램프는 특수 비닐 수축 마감처리를 하여 팝 필터의 위치를 조정하는 동안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STEDMAN 팝필터를 통해 디테일의 차이가 주는 편리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RODE PSA1 등 사각형 마이크 암에 STEDMAN 팝필터를 장착할 수 있는 AD-1 클램프 어댑터 입니다. 최대 0.65인치(16.51mm)의 모든 사각형 마이크 암에 장착할 수 있는 이 작은 클램프 어댑터 또한 미국 STEDMAN 공장에서 직접 제작합니다.

STEDMAN 디스트리뷰터 사운드캣에서는 Proscreen XL, Proscreen 101, 클램프 어댑터 AD-1 세 가지 제품을 정식 수입, 직영몰 <자운드>에서 판매합니다. MADE IN USA <STEDMAN> 고품질 팝필터를 찾으시는 여러분들께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STEDMAN 메탈 팝 필터 & 클램프 어뎁터 구매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