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하이엔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달리(DALI) KATCH G2 국내 정식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하이엔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달리(DALI) KATCH G2 국내 정식 출시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달리(DALI)의 한국 유통사 사운드캣(대표:박상화)은 하이엔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인 ‘KATCH G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유수의 하이파이 스피커 드라이브 유닛의 진원지인 북유럽 덴마크에서 탄생한 달리(DALI)는 1983년부터 현지 연구소와 생산공장을 가지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제품 출시로 전세계 오디오파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달리(DALI)에서 출시된 KATCH G2는 명품 하이파이 사운드 노하우와 독특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그리고 혁신적인 테크 기술이 결합되어 크기에서 상상할 수 없는 선명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KATCH G2는 두개의 색다른 알루미늄 우퍼와 패시브 드라이버를 결합함으로써 중역 주파수에서도 가능한 한 많은 공기를 이동시키기 위해 내부의 모든 공간을 사용한다. 알루미늄 콘과 부드러운 패브릭 더스트 캡의 조합은 표면 공명을 제거함과 동시에 디테일과 선명도를 유지한다.

사운드 모드 스위치를 통해 플랫하고 선명한 클리어사운드와 좀 더 넓은 공간에 울림을 선사하는 웜 사운드모드 2가지를 제공하여 상황과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원하는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앞뒷면 양쪽으로 사운드를 재생하여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360도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KATCH G2 두개의 스피커를 사용하면 스테레오 사운드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좀 더 큰 사운드와 향상된 베이스 응답을 제공한다.

사운드캣 문창용 이사는 “KATCH G2는 북유럽 감성의 고품질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만족스러울 만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KATCH G2는 사운드캣 자사몰인 자운드와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