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으로 설계된 Aston POP Shield 리뷰 (GearSlutz)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과학으로 설계된 Aston POP Shield 리뷰 (GearSlutz)

 

<GearSlutz 리뷰 원문 보기> Aston Microphones Shield GN ★★★★★

 

보컬 녹음시 파열음 방지를 위해 사용하는 팝쉴드는 대부분이 비슷비슷하지만 브랜드 Aston 은 여기서도 새 역사를 썼다는게 최근 GearSlutz 가 리뷰한 평가내용입니다.

즉, 침이 섞인 파열음은 Aston Pop Shield 육각 표면에 걸치고, 정제된 소리만 마이크가 수음합니다. 이것이 Hex Tech 기술입니다. 유연한 구즈넥 뿐 아니라 곡선을 이루는 외형 역시 아스톤 쉴드의 특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물의 분자구조이자 눈의 결정, 벌집 모양 등으로 잘알려진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완벽한 비율이라는 육각형, 최소한의 재료로 가장 가벼우면서도 튼튼하며 안정적인 구조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제트기와 인공위성의 벽에도 응용이 되고 방음과 방열 효과도 뛰어나다고 인정받았습니다. 벌집을 짓든 바로 이 육각형의 구조로 촘촘히 짜여진 쉴드는 튼튼하고 완벽합니다

아시다시피 바람의 터널인 이런 PC 팬도 육각형이지요. 
벌집과 닮은꼴 Aston Shield

이 리뷰어는 쉴드를 놓고 촛불을 꺼보기도 하고 스펙트럼을 분석하기도 하는등 갖가지 시도를 하며, 아스톤 쉴드 GN 의 우수성을 증명합니다. 무엇보다 쉴드의 잘생긴 외모도 한몫을 한다며… 더 자세한 리뷰와 주파수 분석은 원문 리뷰를 참고하시고 아래는 사용자들이 역설한 한줄 리뷰평들을 담아봤습니다.

“한번 사면 평생 다른 제품은 살 필요가 없습니다. Shield GN은바로 그런 제품입니다.”

“아스톤의 Shield GN은다른 제품보다 더 견고하며 신뢰가 가는 전문가용다운 아름다운 제품입니다.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던 음악 작업을 할 때 음향적으로 매우 좋은 효과를 냅니다. 옛날 제품같이 투박하지 않고 깔끔하고 멋스럽습니다.”

“아스톤의 Shield GN은밝고 뉴트럴한 성향은 기존에 음악 작업시 문제가 되었던 부분을 보완해줍니다. Shield GN 만의굴곡은 어떤 각도에서 녹음을 해도 밝은 사운드를 유지해 줍니다.”

“지금까지 그 어떤 필터도 마이크를 완벽하게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Shield GN은 밸런스를 잘 맞추면서 그 어떤 마이크도충분히 커버할 수 있습니다.”

“Shield GN은 기존의 필터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스타일이 살아있는이쁜 제품입니다.”

“이 필터에 스며들어 있는 최첨단 기술은 원하지는 하는 과한 보컬을필터의 굴곡을 통해 골고루 분산시켜주어 파열음을 감쇄 시킵니다.”

“계속 말하게 되지만 디자인과 기술 두가지를 다 잡은 제품입니다.”

“최신 기술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감은 이 필터의 값어치를 한층더 향상시켜줍니다. 조임 부분은 아주 견고하며 구스넥은 견고함과 유연성의 밸런스를 아주 잘 유지합니다.”

“팝필터에 필요한 아주 중요하고 기본적인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진짜로 맞습니다. 40 파운드 제품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합니다. 매우 멋진 외관은 평생 써도 질리지 않을 것 같네요. 텁텁하고 탁한사운드를 선호하지 않는 이상 이 제품을 사용하면 아주 밝고 깨끗한 보컬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