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rite, 내 손안에 움직이는 고퀄리티 인터넷 방송 Vocaster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ocusrite, 내 손안에 움직이는 고퀄리티 인터넷 방송 Vocaster 출시

커스텀 인이어와 프리미엄 음향장비, 소프트웨어, 문화 예술, 커피, 굿즈 등 신규 사업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온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에서 Focusrite의 신제품 Vocaster One, Two, Studio 를 출시했다. 

Focusrite는 영국 하이위컴에 본사,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마케팅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전문가 및 아마추어 음악가들이 고품질 음악 제작을 위해 사용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오디오 레코딩 음악가를 위한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기타 제품들을 제조하고 있으며, 20년이 넘게 고품질 사운드를 탄생시킨 역사를 가진 전통의 브랜드로서 음악 제작 산업에 탄탄한 기반을 두고 있다.

Focusrite에서 출시된 Vocaster 는 방송 사운드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팟캐스트, 스트리밍, 영상촬영을 위한 전문 오디오인터페이스로 수준급 음질의 퀄리티와 어떤 마이크든 충분한 개인레벨을 확보할 수 있으며 손쉬운 사용법으로 그 어느 때보다 쉽고 완성도 높은 컨텐츠를 만들어 녹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고품질의 사운드와 두 세트의 스테레오 루프백을 제공하여, 인트로와 아웃트로, 통화 또는 기타오디오와 같이 미리 녹음된 소스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더불어 케이블 하나로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팟캐스트에 게스트를 참여시키거나 대화 전체를 녹음하는 등 연결된 기기의 오디오 소스들을 손 쉽게 담을 수 있다.

환경까지 고려한 Vocaster는 자연분해 가능한 재활용 포장지를 사용하였고 재활용된 소재를 제품 외관 절반 이상에 활용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을 제작하였다.

Vocaster One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심플한 구성과 1개의 마이크 인풋을 제공하며, Vocaster Two는 2개의 마이크 입력과 헤드폰 단자 및 블루투스 오디오 호환 기능을 제공하는 차이가 있다.

Vocaster 또한 Scarlett Solo, 2i2와 같이 Studio 세트가 동시에 출시되며 Studio 세트는 MIC, XLR 케이블, 헤드폰을 포함하여 한 번에 스튜디오 구성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사운드캣의 Focusrite 담당자는 “Vocaster는 복잡한 온라인 방송 스튜디오를 심플하고 편리하면서 고품질로 구성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며, 무엇보다 쉬운 사용법으로 온라인 방송 입문자에서부터 프로에 이르기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Focusrite의 새로운 라인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Focusrite의 Vocaster One, Two, Studio는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 ZOUND및 사운드캣 공식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구매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