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tion 마스터키보드 SL MkIII 1.4 펌웨어 업데이트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Novation 마스터키보드 SL MkIII 1.4 펌웨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Novation 본사에서 발표된 SL MK III 기능 업그레이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1.4 버전 펌웨어 업데이트의 강력한 기능은 사용자들에게 보다 확장된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들은 확장된 아르페지에이터, 새로운 시퀀서 기능, 보다 깊은 스윙 제어, 창조적인 트랜스포지션 기능 등을 포함합니다

모든 새로운 기능들은 사용자들에게 더 큰 창조적 유연성과 가능성을 가져다 주고,

여러분의 창작의 여정 내내 지속적인 영감의 원천이 되어 줄것입니다.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파트 별 아르페지에이터

각 8개 파트들은 복잡한 폴리리듬 패턴을 구축하기 위해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아르페지에이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르페지에이터 기능 향상

새로운 아르페지이에이터의 특징은 각 아르페지에이터에게 무작위적 요소를 가져와서 SL MKIII를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변화무쌍한 기기로 변화 시킵니다.

스텝 기능향상

프로그래밍된 스텝의 개연성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불규칙적인 창조성을 가져오고 SL MkIII의 음악적 영역을 보다 확장시킬수 있습니다.

시퀀서 트랜스포즈

SL MKIII의 패드를 사용한 강력한 시퀀서 트랜스포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턴 옥타브 트랜스포즈

옥타브 범위 내에서 패턴을 트랜스포즈 시킬수 있습니다.

이는 완벽한 피치를 찾고 실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 할수 있게 합니다.

파트별 토글 스윙

각 파트별로 스윙을 켜거나 끔으로서, 대비 되는 그루브를 뒤에 배치하여 보다 복잡한 리듬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패턴 쉬프트

이제 패턴의 시작점과 끝점을 빠르게 오프셋(상쇄) 시켜서 베리에이션을 탐색하고 시퀀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피치 벤드

피치벤드 휠은 CV 출력에 매핑 시킬수 있고, 모듈라 신세사이저 사용자들과 외부 하드웨어 제어 소프트웨어들과의 사용가능성을 넓혀 줍니다.

https://components.novationmusic.com/

위의 새로운 성능 외에도 v1.4에는 SL MkIII 환경을 개선하는 Logic Pro 사용자를 위한 버그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v1.4 펌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려면 SL MKIIII 를 연결하고 Novation Components로 이동 후 따라서 세팅해주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