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매장 리뉴얼 소식 및 이벤트 안내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매장 리뉴얼 소식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최근 용산에 위치한 사운드캣이 대대적으로 리뉴얼되어 소식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최근 리뉴얼되면서 아직 방문을 못해보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직접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정성스럽게 한번 준비해봤다 이말입니다!

​먼저 외관을 둘러보겠습니다~!

먼저 요 멋들어진 블링블링 현판!

그리고 사운드캣에서 운영하는 캣츠커피를 편하게 차에서도 주문 하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한 엑스배너와 캣츠커피 방문시에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 공지가 붙어있네요

(사운드캣, 캣츠커피 이벤트는 자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변경될 수도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남녀노소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인형뽑기 기계!

그리고 들어오셔서 오른쪽을 보시면

바아로! 용산의 오아시스 캣츠커피!

그리고 고객분들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스낵칸은 오늘부로 생겼어요!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또한 즐겨보시길!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개인방역수칙도 꼼꼼히 지키고있으니 방문해주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아침에 이곳 저곳 꼼꼼히 소독하였습니다!

바로 오른쪽엔 다양한 브랜드의 굿즈들이 촤라락 준비되어있어요!

아래는 사운드캣의 청음공간!

여러분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이어폰에서부터 케이블이 진열되어 있구요!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서부터 전기노이즈를 잡아주는 제품까지 다양한 디바이스공간까지 체험해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많이 다녀보진 못했지만 국내 최고 사이즈의 청음공간이라고 자부합니다)

아! 그리고 이어폰 또한 여러분의 청결을 위해서 항상 철저하게 방역과 소독공간을 준비했습니다!

요기는 제품 클리닝 무료 서비스존! 누구든지 방문해주시면 사용하고 계신 제품을 클리닝 하실 수 있으니

지나가다가 들리셔서 이어폰 핸드폰 둘다 소독하고가세요! 영업시간 동안엔 언제든 오셔서 사용하시길!

그리고 청음공간에 자리하고 있는 여러분을 위한 플리마켓!

요기 사진에 잇는 제품들은 특별하게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저렴한가격에 Get하시길!

그리고 청음공간의 옆을 보시면 스피커나 이어폰, 악세사리, 하드케이스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체험해보고 싶으시면 사운드캣 직원분에게 말씀해주시면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드리니 부담없이 질문공세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요즘 1인방송! 정말 많이들 하시기 시작했잖아요

1인 방송체험을 원하신다면 1층에 위치한 미디어룸 B에서 체험해보실 수 있어요.

웹캠이나 마이크, 스피커, 인터페이스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사용하셔도됩니다.

컴퓨터로 하는 방송외에도 셀카봉을 이용한 방송장비 세트! 실내, 실외 어디서든 체험해보실 수 있게 준비해버렸어요.​

그리고 이제 사운드캣 2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면 먼저 보이는

아티스트들이 사운드캣에서 맞추고간 커스텀 인이어 사진들을 보실 수있어요

‘귀’ 한분 오셨도다!

왼쪽 사진의 센스있는 문구는 커스텀 이어폰을 제작하시러 오시면 보이는 문구입니다ㅋㅋㅋ 오른쪽 사진은 커스텀 이어폰을 제작하시러 오시는분들이 보실 수 있는 장면이에요.

그리고 맛집에서 볼수있다는 다양한 아티스트분들의 친필싸인!

(훨씬 많은데 벽이 부족해서 못붙이고 있어요ㅠㅠ)

그리고 아티스트들이 다들 가지고 싶어하는 신디사이저 키보드 nord!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나 네이버 온스테이지 등전세계적으로 정말 많은 아티스트분들이 사용하시는 걸 볼 수 있어요(nord는 건반계의 페라리로 불리고 있어요ㅋㅋ)

여기는 독일에서 온 스피커 ADAM Audio와 독일 신디사이저 브랜드 Waldorf를 체험할 수 있는 테이블이에요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인만큼 음악작업용 커스텀 테이블에 이쁘게 세팅했습니다!

그리고 1인방송이나 음악제작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브랜드인 Focusrite!원래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이 있지만! 너무 많아서 인기제품들로만 진열해놨습니다.

(왼) 베스트셀러인 Babyface를 탄생시긴 뛰어난 기술력의 독일출신 RME와

(오)1인방송 그리고 레코딩까지 다 해결 가능한 오디오인터페이스인 EVO4와 EVO8을 출시한 Audient!

(왼) 최초의 리플렉션필터를 탄생시킨 브랜드인 sE! 현재는 sE의 다이나믹 마이크 V7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빌리아일리쉬가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오) 영국의 수제작 마이크 ASTON! 유튜브 커버곡 컨텐츠에서 많이 볼 수있는 마이크에요. 특이한 디자인 또한 장점!

(왼) 미국의 MXL마이크! MXL990은 국민마이크로 레코딩을 시작하시는 많은 분들이 구매해는 베베베베스트셀러!!

(중, 오) RODE도 사실 두말 하면 말아픈 마이크 브랜드죠 방송국, 영화, 레코딩, 비디오마이크, 팟캐스트 등

영화나 음악제작하시는 분들이 모르신다면 사실 간첩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엄청난 인기를 보유중인 런치패드와 마스터 키보드, 그루브박스, 신디사이저 등 Novation사의 제품들도 체험해보실 수 있구요.

에이블톤과 호환하여 작업체험을 할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 공간도 있어요. 오른쪽에 말발굽처럼 생긴건 Expressive E라는 컨트롤러! 어떤 제품인지는 와서 체험해보시면 정말 신기해하실겁니다

이제품은 미래에서 온 키보드 ROLI라는 브랜드인데요 이 브랜드는 말로 설명하기보단 간단한 영상으로 보시는게 이해가 빠를거에요

터치로 연주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영상에서 보이는 BLOCKS 말고도 키보드형식으로 된 제품이있는데 촉감이 저~~엉말 부드럽고 폭신?하달까? 사운드만지기도 한층 편리한 제품!

힙스터들의 악기라고 불리는 Teenage Engineering이라는 브랜드로 음악을 하지 않는 분들도 구매해 가시는 재밌는 제품이에요. 키치(?)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디서든지 이것만 있으면 무대가 될 수 있죠

아까 보신 마이크체험은 2층에 위치한 레코딩룸 A에서 원하시는대로 테스트해보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직원에게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니 마음껏 테스트해보시길!

레코딩룸 B에서는 ADAM스피커를 체험해보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A룸과 마찬가지로 직원에게 문의해주세요! Focusrite Pro제품들과 RME 제품들도 체험 해보실 수 있어요

2층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항상 준비하고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체크체크!!

(왼) 마지막으로 많이들 물어보시는 무이자 관련 POP도 사진 찍어봤어요

(오) 매달 바뀌는 사운드캣 이벤트존!

사운드캣 본사에서 체험하실 수 있는 청음 리스트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청음리스트 확인하기 – ​https://cafe.naver.com/soundcat/33144

그리고 10월 24일 내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인

WELCOME TO SOUNDCAT 이벤트

현재 리뉴얼된 사운드캣 본사 매장에 방문만 하셔도 쿠폰을 드립니다. 쿠폰은 어떤 혜택인지 비밀~~! 여기까지 리뉴얼된 사운드캣 둘러보기 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