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커스텀 이어폰·케이블 세미나 개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커스텀 이어폰·케이블 세미나 개최

해외 굴지의 커스텀 이어폰을 국내에 수입·유통하고 있는 음향기기 전문 기업 사운드캣(www.soundcat.com, 대표 박상화)이 오는 11월 1일 커스텀 이어폰과 케이블 관련 세미나 ‘Super Custom Sound 2018′ (이하 SCS)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커스텀 이어폰 대중화를 선도하는 사운드캣이 주최하고 64Audio, Brimar Audio 등 세계적인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가 함께 하는 이번 세미나는 ‘음악 감상의 최종점은 결국 마이파이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최상의 사운드를 원하는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하이파이 대중화를 목표로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64Audio의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Rock Hayes’와 Brimar Audio의 ‘Creevy Yu’ 대표가 직접 커스텀 이어폰 제작 프로세스부터 원리에 적용된 기술에 대한 설명, 그리고 케이블 제작 시연 등 커스텀 이어폰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세미나는 참가 신청자중 선착순 4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64Audio ‘Custom A3e’, 그리고 10만원 상당의 Brimar社의 ‘The Grand Duke & Mini Cable’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진정한 음악 감상은 원음이 아닌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소리에서 이루어진다”며 “자신에게 가장 맞는 소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SCS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부터 홍대 스페이스M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