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Audio(64오디오) 새로운 모니터링 이어폰 'DUO'(듀오) 정식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64Audio(64오디오) 새로운 모니터링 이어폰 ‘DUO'(듀오) 정식 출시

안녕하세요.
64Audio의 ‘DUO’가 정식 출시됐습니다.

64Audio, ‘Duo’

1 x 9mm dynamic driver l 1 x tia high BA driver

시크하고 세련된 프랙탈 디자인

‘DUO’는 시크한 블랙을 기반으로 세련된 프랙탈 디자인을 갖고 제작 됐습니다. 복잡하면서 견고한 페이스 플레이트(외관)는 인이어의 내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공기의 흐름이 원할하게 도와주도록 제작이​ 되어 청음 시 신체적 피로를 최소화합니다.

​64Audio의 제품 디자인의 큰 획을 긋는 ‘DUO’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디자인의 표본입니다.

깊은 바다와 같은 풍부한 베이스 그리고 넓은 공간감

64Audio의 ‘DUO’는
음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이어폰의 대표 주자입니다.

‘DUO’의 저역대는 의도하지 않은 부밍을 최대한 억제한 깊이 있는 소리를 표현함으로서,풍부한 서브 베이스와 함께 바다 같은 깊고 짙은 저역을 손쉽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중역대는 그 외에 음역대와 조화를 이루며 DUO만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깊이 있고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에 힘을 실어주는 동시에 고역대는 Tia™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자연과 같은 세밀하고 정확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64Audio, ‘DUO’는
바다처럼 깊은 저음, 자연과 같은 맑고 정확한 소리를 들려주는
이어폰입니다.

항상 같은 사운드를 유지하는 ‘DUO’

‘DUO’는 Tia™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바이브레이션, 공진 현상을 대폭 감소시켜 사운드의 해상도를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64Audio만의 임피던스를 일정하게 보정하도록 도와주는 LID(Linear Impedance Design)기술은 어디서 음악을 들을지라도 동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운드에 사운드를 더하다. NEW Premium 이어폰 케이블

이어폰만큼 사운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케이블입니다. 64Audio, ‘DUO’는 케이블 마저도 고급스럽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Premium Cable은 ‘DUO’의 성능을 완전하게 끌어올려 음악의 디테일과 뉘앙스를 고스란히 전달해줍니다.

당신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64Audio, ‘DUO’는
사운드캣 공식몰인 ‘자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운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