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der, 클래식 디자인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NEWPORT2, INDIO2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ender, 클래식 디자인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NEWPORT2, INDIO2 출시

커스텀 인이어와 프리미엄 음향장비, 소프트웨어, 문화 예술, 커피, 굿즈 등 신규 사업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온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에서 Fender의 신제품 NEWPORT2, INDIO2 를 출시했다. 


Fender에서 출시된 NEWPORT2, INDIO2 는 2017년에 출시된 모델의 후속모델로서 펜더의 시그니쳐 사운드를 담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기존의 펜더 앰프의 아날로그 디자인을 유지하여 디자인의 정통을 계승하고 블루투스 5.0버전을 지원하여 전작에 비해 연결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기존 모델보다 개선된 소리의 질감을 제공한다.

NEWPORT2는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5200mAh 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여 밖에서도 최대 12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2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1개의 트위터는 포터블 스피커임에도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노브를 통해 베이스와 트레브를 조절하여 취향에 맞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번 모델부터는 INDIO 모델과 같이 파티 및 스테레오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좌, 우 스테레오로 사용하거나 동일한 사운드를 2대로 연결하여 파티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INDIO2는 2개의 트위터와 2개의 우퍼 총 4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파워풀하면서도 정밀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대용량 배터리 및 배터리 상태창을 통해 사용시간을 예측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좋아하는 음악을 장시간 들을 수 있도록 최대 25시간의 재생가능 하며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파티 및 스테레오 모드를 지원 한다.

사운드캣의 Fender 담당자는 “NEWPORT와 INDIO는 공전의 많은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셀러로 이번에 개선되어 출시된 NEWPORT2, INDIO2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에서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Fender의 NEWPORT2, INDIO2는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 ZOUND및 사운드캣 공식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