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무료 플러그인 소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11월 무료 플러그인 소식

11월 포커스라이트 플러그인 컬랙티브

Devastor 2는 전설적인 롤랜드의 TB-30을 기반으로 설계되었고, 아날로그 스타일의 멀티밴드 디스토션 효과를 여러분의 트랙에 추가할 수 있는 플러그인 입니다. 원-노브 컴프레셔, 6개의 디스토션 커브, 주파수 스펙트럼 등의 다양한 컨트롤이 있어 여러분의 음악적 영감이 이끄는 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드럼과 베이스에 무게감을 더하거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믹스를 뚫고 나오는 존재감, 보컬에는 새로운 색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월 14일 까지 Devastor 2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과 추가로 D16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모든 소프트웨어에 대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러그이니 컬랙티브는 포커스라이트 / 노베이션 / 아담 오디오 제품을 등록한 사용자에 한하여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조사와 협력하여 주기적으로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본 이벤트 및 추후 혜택을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 사이트에서 로그인하여 제품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https://focusrite.com/ko

11월 아담 오디오 유저를 위한 무료 플러그인

아담 오디오 사용자는 1월 14일 까지 D16의 Devastor 2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evastor 2는 전설적인 롤랜드의 TB-30을 기반으로 설계되었고, 아날로그 스타일의 멀티밴드 디스토션 효과를 여러분의 트랙에 추가할 수 있는 플러그인 입니다. 원-노브 컴프레셔, 6개의 디스토션 커브, 주파수 스펙트럼 등의 다양한 컨트롤이 있어 여러분의 음악적 영감이 이끄는 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드럼과 베이스에 무게감을 더하거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믹스를 뚫고 나오는 존재감, 보컬에는 새로운 색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월 14일 까지 Devastor 2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과 추가로 D16의 온라인 스토에서 모든 소프트웨어에 대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혜택은 아담 오디오 제품을 등록한 사용자에 한하여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조사와 협력하여 주기적으로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의 연장 및 추후 혜택을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 사이트에서 로그인하여 제품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https://www.adam-audio.com/en/my-ad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