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KHADAS(카다스) 정식 론칭 및 DAC 겸 헤드폰 앰프 TONE2 PRO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KHADAS(카다스) 정식 론칭 및 DAC 겸 헤드폰 앰프 TONE2 PRO 출시

안녕하세요.
저희 사운드캣이 차세대 하이파이 브랜드 KHADAS(카다스)를 정식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KHADAS의 신제품 Tone2 Pro 정식 출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차세대 하이파이 브랜드KHADAS

KHADAS(카다스)는 2016년 설립되어 AMLOGIC 개발 및 ROCKCHIP SBC(단일 보드컴퓨터) VIM시리즈 제조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발하고
제조하는 디바이스 개발 전문 회사입니다.
2020년부터는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Tone 시리즈라는 완제품을 선보이며 차세대 하이파이 브랜드로 탈바꿈 했습니다.

KHADAS의 차세대 DAC,
Tone2 Pro



Tone2 Pro는 차세대 DAC & 헤드폰 앰프로서, 신용카드만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KHADAS의 2세대 톤 보드입니다.
ESS ES9038Q2M DAC IC을 채용하고,
TI OPA1612 연산증폭기를 신호 증폭회로에 사용하여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해 줍니다.
최대 PCM 32bit 768kHzMQA, DSD512 재생 가능하며, MQA 풀디코딩지로 MQA Tidal을 통하여 고해상도 스트리밍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T​one2 Pro는 다른 DAC와 대비하여 몇가지 차별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디지털/아날로그 볼륨 노브를 채용하여 아날로그 볼륨 노브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좌우편차를 최소화 했고, 양질의 전원을 따로 공급할 수 있는 USB단자를 채용하여 노이즈 제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KHADAS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특허를 받은 Balanced RCA 단자를 채용하여 RCA단자를 통해 밸런스 신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이는 기존 XLR 밸런스 단자에 비해 약 58.5%가량 사이즈를 줄인 획기적인 단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Tone2 Pro의 전용 케이블
Bal-RCA to XLR-3

Balanced RCA케이블은 Tone2Pro 전용 케이블로서, 앞서 말한 KHADAS Balanced 단자와 연결하여 밸런스 신호를 전달할 수 있는 케이블입니다.

차세대 DAC & 앰프
Tone2 Pro 제품 특징

– 유수의 하이파이 DAC에 사용된 ESS ES9038Q2M DAC IC을 채용
– 최대 PCM 32bit 768kHzMQA, DSD512 재생- MQA 풀디코딩
– 하이브리드 디지털/아날로그 볼륨 노브 채용 -> 좌우편차 최소한으로 낮춤
– 전원을 별도로 공급받을 수 있는 USB포트 채용 -> 노이즈 제거 효과, 별도의 품질 좋은 전원 공급 가능
– KHADAS 사에서 특허를 받은 Balaced RCA 단자 채용(기존 RCA단자(언밸런스)도 연결 가능)
-> 밸런스 신호를 출력할 수 있는 RCA단자로 제품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임(밸런스 신호 전송을 위해서는 전용 케이블인 Balanced RCA 케이블 구매하여 연결해야함)
– 최대 300옴의 헤드폰을 구동시킬 수 있는 사이즈 대비 뛰어난 출력을 가짐- 3.5mm 및 4.4mm 단자 채용
– 7가지의 마이크로 디지털 필터 기능- 블랙/레드/블루 3가지 색상 출시 (레드는 구매 가능 / 블랙, 블루는 9월 말~ 10월 초 입고 예정)

차세대 DAC & 앰프 Tone2 Pro는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운드 바로가기




From.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