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rite] 새로운 썬더볼트 기반의 오디오인터페이스 클라렛 론칭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ocusrite] 새로운 썬더볼트 기반의 오디오인터페이스 클라렛 론칭

클라렛

썬더볼트 오디오 인터페이스

세계 최고의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제작하는 Focusrite의 음질에 대한 집착은 썬더볼트의 세계까지 침범하게 되었습니다. 새로나온 Clarett 오디오 인터페이스들은 새로운 프리앰프 디자인을 최신 Thunderbolt 기술과 결합해 1ms보다 낮은 레이턴시을 가진 비교 불가한 뛰어난 음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운드에 있어선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Focusrite이 디자인한 Clarett 인터페이스는 24bit, 192kHz 샘플 레이트의 수정같이 깨끗한 컨버젼과 동급 최고의 다이내믹레인지를 제공합니다. 마이크 프리앰프는 오리지널 ISA의 임피던스와 트랜스포머 레조넌스을 복제하여 Focusrite의 명성을 만들어준 깨끗하고 명료한 시그니처 사운드를 그대로 전달합니다.

음질에 대한 종합적인 관심과 썬더볼트의 낮은 레이턴시 성능이 결합하여 동급 최저의 레이턴시와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Clarett 제품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4Pre, 8Pre 그리고 플래그쉽 8Pre X.

Clarett Range   Focusrite

Clarett Range   Focusrite2

Clarett Range   Focusrite3

Clarett Range   Focusrite4

 

– 클래식 ISA 디자인을 모델로 한 새로운 Clarett 프리앰프

– 동급 최고의 다이내믹 레인지: 116dB A/D와 118dB D/A

– 1ms 아래의 인터페이스 레이턴시를 보장하는 최신 썬더볼트 기술

– 24bit, 192kHz 샘플 레이트

– ADAT를 통해 확장가능

– 상세한 미터링

– MIDI I/O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