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rite] 새로운 Red 2와 Red 3 플러그인 발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ocusrite] 새로운 Red 2와 Red 3 플러그인 발표

FW  Focusrite Announce  Red2 and Red3 Plugin Suite 3

 

Red Plug In Suite   Focusrite

 

 

Focusrite_Equaliser_2

Focusrite_Compressor_3

Focusrite 오디오 인터페이스: Pro Tools의 완벽한 파트너

Focusrite의 새로운 Red 2 & Red 3 플러그인 세트는 64-bit AAX, AU & VST를 호환합니다. Focusrite에서 처음으로 제공하는 이 플러그인 세트는 AAX를 지원하기 때문에 Pro Tools 10이나 그 이상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Red 2 & Red 3 플러그인 세트는 모든 Focusrite Scarlett, Saffire, Forte 그리고 Clarett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함께 무료로 번들됩니다. 또 플러그인 세트는 올해 말에 별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러그인은 Focusrite의 클래식 Red2 이퀄라이저와 Red3 컴프레서 하드웨어를 정확하게 모델링하였습니다. 뛰어난 선명도와 다재다능한 기능들 때문에 많은 프로듀서들과 엔지니어들이 탐내였던 오리지널 유닛은 세계 곳곳의 전문 녹음 스튜디오에서 애용되어 왔습니다. 이제 Red 2& Red 3 플러그인 세트는 오리지널의 자연스런 사운드를 오디오 소프트웨어로 편안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러그인은 하드웨어의 음향적 질을 충실하게 재현하였습니다. Red 2 EQ6-밴드 디자인으로 하이/로우 패스 필터와 하이/로우 주파수 쉘브, 그리고 전체적인 파라메트릭 로우미드와 하이미드 주파수 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Red 3 콤프레서는 VCA 콤프레서 디자인으로 드럼, 베이스, 보컬 그리고 어쿠스틱 악기를 자연스럽게 그려냅니다.

신규 고객과 이전에 등록을 했던 오디오 인터페이스 고객들도 새로운 플러그인을 122일부터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Focusrite은 동급 최고의 오디오 인터페이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AAX 플러그인과 함께Focusrite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Pro Tools의 완벽한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