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L] NAMM 쇼에서 발표된 신제품 라인업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MXL] NAMM 쇼에서 발표된 신제품 라인업

MXL Microphones launch restyled Heritage Edition range at NAMM 2015

 

 

MXL 헤리티지 에디션 발표

MXL은  가장 인지도가 높은  마이크 5개 제품을 뽑은 후 외관을 고급스러운 금색과 은색으로 바꾸어서 새로운 헤리티지 에디션을 발표하였습니다. 새로운 헤리티지 에디션 제품군은 스튜디오에 증명된 고성능의 마이크를 제공합니다.

이 콜렉션에는  Genesis-HE, Genesis FET-HE, V67G-HE, V69 MEDT-HE, R144-HE 가 있습니다.

 

MXL Microphones launch restyled Heritage Edition range at NAMM 20152

 

MM-4000 미니 믹서 + 발표

3년 연속으로 MXL은 PROSOUND에서 발표한  NAMM 쇼  최고의 제품 중 하나로 뽑혔습니다.

이번 년도의 위너는 새로운 MM-4000 미니 믹서 + 로 컴퓨터나 DSLR, 타블렛, 핸드폰을 위한 휴대용 오디오믹서입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4개의 마이크를 연결하여 동시에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어서 4개의 오디오인풋을 하나의 아날로그나 디지털 아웃풋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미니 믹서+는 올해 여름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MXL Microphones launch restyled Heritage Edition range at NAMM 20153

 

GoPro 카메라를 위한 GOLav 소형 마이크 발표

GOPRO 유저는 그들의 모험을 GOPRO 카메라에 담는 동안 코멘터리도 동시에 녹음할 수 있습니다.

GOLav는 GOPRO HERO3, HERO3+,HERO4 카메라와 호환되며, 단단하고 내구성 강한 커넥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답터는 필요 없습니다.

MXL GOLAV는 다음달 중으로 온라인 판매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