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캣츠 굿즈’,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참가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캣츠 굿즈’,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참가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업체인 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이 자사의 캐릭터 사업부에서 제작하는 자체브랜드 ‘캣츠 굿즈’를 통해 KT&G가 주최하고 KT&G 상상마당이 주관하는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10월 4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아온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올해는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페스티벌로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캣츠 굿즈’는 페스티벌에 참가업체로 참여하여 다채로운 행사들로 부스를 꾸밀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잔나비를 엔도서로 영입한 Fender 브랜드의 인이어를 볼 수 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라인업들로 출시되는 캣츠 굿즈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벤트로 Westone의 인이어 제품들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참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마련했다고 전한다.
사운드캣 캐릭터 사업부 캣츠 굿즈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유명 아티스트들이 애용하는 음향 브랜드들을 일반 대중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캣츠 굿즈는 국내에 수입되는 프리미엄 음향 기기의 브랜드 굿즈와 자체 캐릭터 상품인 ‘두루뭉냥’ 등의 캐릭터 상품을 제작하는 등 음향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다양한 캣츠 굿즈 제품들은 춘천 상상마당 내에 입점해있는 오프라인 스토어 ‘디자인스퀘어’에 입점될 예정이다.